[주요 뉴스]
#트렌드#지스타#커머스#스타트업#플랫폼 카드업계, 왜 배달앱과 손잡을까… 고개드는 ‘집콕·구독경제’ [지스타2020] '온택트'에 인디게임 비중 확대 세대별 많은 사람이 결제하는 인터넷 서비스…네이버, 쿠팡, 이베이, 배달의민족 순 유튜브 ‘사실상 유료화’…내년부터 ‘광고 홍수’ 예고 K팝 플랫폼 전쟁…네이버·빅히트에 NC 가세
#애드테크#네이버#CNS#플랫폼 모티브 인텔리전스, 모바일 행동 데이터 기반 TV 타기팅 광고 상용화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 2020년 하반기에는 무엇이 바뀌었을까? ‘마케터 고민 해결!’ 퍼포먼스 마케팅 효과 높이는 예측 기반 마케팅 플랫폼 카카오·SKT 이어 손잡은 네이버·현대차..모빌리티 주도권 경쟁 '후끈'
#글로벌#일본#네이버#픽코마 김재용 카카오재팬 CEO “日 매출 1위 ‘픽코마’, 이제부터가 시작” 네이버 ‘검색’ 들고 다시 일본 간다
배달의민족, 이젠 日 배달시장 접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