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미디어#OTT#카카오#틱톡#애플 페이스북 “애플 iOS14에서 광고 수익 반 토막 날 것” 카카오, 오리지널 콘텐츠 9월1일 공개‥카카오TV 강화 월마트가 틱톡을 가지려는 3가지 이유 OTT 발전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바꿔야 애플, 구글 & 네이버 같은 자체 검색 서비스 제작 중이다? Average CPM For Location-Based Audiences Might Surprise Marketers
#업계#동향#TTD#대행사 TBWA코리아, 수익 셰어형 비즈니스 출사표 위기의 오리콤, 끝 모를 구조조정 제일기획 英 자회사, '실린더(CYLNDR)'로 한국 광고 시장 진출 나스미디어 미래 성장을 위한 새로운 화두 제시 Content Marketing Summit 2020 : https://contentsummit.co.kr/ 더 트레이드 데스크, 코로나 위기에도 2분기 실적 선방
#광고주#레퍼런스#동향 검색 광고와 디스커버리 캠페인 동시 활용으로 브라질 프리미엄 TV시장 소비자를 사로잡은 LG전자 LG전자, 새로운 기업미디어 선보였다
삼성페이, 쇼핑 사업 접는다… “10월 말 서비스 종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