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업계#동향#광고시장#커머스 데이블, RTB 기반 네이티브 애드 익스체인지로 전환 ... 아시아 최대 규모 "쿠팡·컬리 잡는다"…현대百, 새벽배송 시장 본격 진출 구글에 애플까지 디지털 광고판 덮친 프라이버시 충격 네이버 클라우드 “한국 점유율 1위 되겠다” 메조미디어, 포스트 코로나 시대 5가지 미디어 플래닝 전략 공개
#ADFraud#애드테크 모바일 광고 프로드, 속고만 있을 건가요? 아홉가지 기술이 포스트코로나 시대 메가테크 트렌드 이끈다 애플의 광고 식별자 비활성화 기능이 마케터에게 의미하는 바는?
#트렌드#코로나#컨슈머#커머스#글로벌 코로나19, 뉴노멀의 시작, 새로운 소비심리와 마케팅의 변화 일본, 개인정보 보호강화로 Cookie 이용규제, 마케팅 돌파구는? 두달 연속 국내 OTT 사용자수 감소 'Just Do It'에 공감하지 않는 청소년에 나이키가 건넨 말 'LDNR'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20대 온라인 창업 플랫폼으로..72% 증가 애프터 코로나19 시대, 키워드는 '빅 리바운드' 2020년 핀테크 흐름 살펴보기 1030은 넷플릭스, 틱톡, 늙어가는 유튜브... 코로나, 영상플랫폼 트렌드 바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