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atic Advertising Company
Spiral Media has developed specialist teams and technology that exclusively focus on making programmatic work for advertisers. Planned and executed correctly, programmatic is more than just a media buying tactic, it drives incremental revenue and competitive advantage across the customer life-cy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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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are the 1st Programmatic Advertising Agency in Korea,

and we help you make lasting improvements to performance and realize most important goals of your Advertisement.

MEDIA BUYING MANAGEMENT

Facebook, GDN, DSP 등 글로벌 광고 플랫폼 및 전 세계 모든 Local Media Buying / Service 제공


Google, Facebook, DSP 등 과 같은 글로벌 매체부터 세계 각국의 로컬 매체까지, SpiralMedia는 국내외 유명 퍼블리셔 및 솔루션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어느 나라라도 광고집행을 당장 가능하게 해드립니다.

      

      Optimization


          Re-targeting, Look-alike Modelling, and etc. 


          SpiralMedia는 브랜드 충성고객과 유사한 성향을 보이는 신규 유저를 발굴하여 전환 발생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높임과 동시에 불필요한              광고비 지출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NALYSIS  & REPORT 

각적인 결과 반영으로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리포팅 시스템


다양한 지표를 활용하여 직관적이며 즉각 캠페인에 피드백을 반영할 수 있는 통합 리포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PC, Mobile Web, Mobile App 등 채널별, 디바이스별 분석작업을 통해 유용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합니다. 

Our Partners

Our Clients

We Are the Programmatic Advertising Service Company

And Your Best Partner

스파이럴 미디어는 IT 전문가들과 광고 전문가들이 모여 광고주에게 프로그래매틱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래매틱 어드버타이징 (Programmatic Advertising) 전문 서비스 기업입니다. 

스파이럴 미디어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기법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마케팅 목표를 효과적으로 달성하도록 지원합니다.

Optimized to Campaign Objective and Target Audience

You Can include Hundreds of Abroad Medias and AD networks for your Campaign via Spiral Media.


스파이럴 미디어의 다양한 글로벌 미디어 운영 경험과 다양한 캠페인 레퍼런스를 당신의 캠페인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많은 국내외 미디어와 애드네트워크 들과의 협업 경험, 국내 최고의 Programmatic Advertising 운영 경험과 이를 위한 다양한 

Global DSP Platform 운영 노하우를 통해 올바른 캠페인 목표 설정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최적의 방법론을 제시합니다.



Programmatic Advertising Company

Adobe Solution Partner

           Advertising Cloud               Marketing Cloud                Analytics Cloud 

Adobe Solution Partner 제휴를 통해 고객의 목표에 최적화 된 Programmatic Advertising 방법론을 제시하고 다양한 Reference를 통해 축적된 최상의 운영과 최적화 방안을 제공합니다

Deep Dive Targeting

CRM, DMP 등 유저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 레벨에 따라 보다 정확한 타겟을 디자인함으로써 다이렉트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Understanding Brand & Audience

사전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미디어 플래닝을 구성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컨설팅부터 미디어 플래닝, 광고 운영 및 개선 방향 까지 광고 운영을 위한 AtoZ를 제공합니다


Planning Phase




Able to Marketing thru. Programmatic

[참고] DCO* 제품 기반의 리타겟팅, 크리에이티브 개인화, 고객 세분화, 고객 여정 향상을 위해 실시간으로 달라지는 수천 개의 디지털 광고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기능

다양한 종류의 Data활용 및 DSP Platform과의 제휴를 통해 Audience를 분석 및 세분화하여 고객의 KPI에 부합하는 Special Audience를 찾습니다

Trading Desk Agency

01. DSP,구글,페이스북 등을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 운영 가능, 다수의 경험을 통해 높은 성과 도출


02. 1st & 3rd party data를 활용하여 오디언스를 디자인 함으로써 정확한 Target Audience에게 광고 노출


03. AI 머신러닝메뉴얼 운영을 병행하여 보다 효율적인 최적화 진행


04. 캠페인 전략 수립단계에서 리포팅 depth를 사전 설계하여 인사이트 제공

Reach to global Audience and Media

전세계 어느 네트워크든 고객이 원하는 Target Audience를 찾아 광고를 노출하고 효율적인 운영 및 결과를 도출합니다

Contact Us


 +82 - 2 - 2088 - 0909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0길 6, 8층 (역삼동, 녹명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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