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미디어#유튜브#페이스북#구글 유튜브 ‘점유율 89.8%’ … 국내 동영상 앱시장 점령 인스타그램, ‘오픈마켓’ 형태 e커머스 서비스 론칭 구글 애드매니저 통합 가격 책정 규칙이란 무엇인가 페이스북, 코로나19 위기 속에도 이용자 수·매출·광고 수익 증가 구글 “재택근무 허용 내년 6월말까지로 연장” 소비를 위한 최신 기술, 쇼퍼블 컨텐츠
#업계#행사#동향 MAX THE CREATIVE 3rd [8월 광고 전망] 광고 시장 침체 속 교육 브랜드는 활기 코로나19가 바꾼 소비 트렌드, 유통업계의 위기와 기회 중소기업은 디지털화에 얼마나 투자하고 있을까 NHN AD-11시11분, 광고 플랫폼 사업 MOU 체결 데이터 공개 나선 카카오, '카카오데이터트렌드' 오픈 메가존-아이지에이웍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사업 MOU 체결 대형유통업계 오프라인 마트 사업 축소… 온라인 마케팅 전환 은행 위협하는 네이버 “온라인스토어 매출 있으면 대출 OK”
#해외#틱톡#모바일 Microsoft deal raises big questions about TikTok’s future in Europe APAC MARKET SPOTLIGHT: 급속 성장 중인 동남아시아 모바일 시장의 전망과 가능성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