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업계#동향#광고시장#애드테크 애드저스트, 마케팅 자동화 툴 ‘애드저스트 오토메이트’ 출시 제일기획 제작 신한은행 광고,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 선정 에코마케팅, '클럭' '오호라' 등 브랜드화에 성공-하나 ‘디지털 혁신’ 옷입은 뉴커머스 데이블, ‘핀치’ 서비스사 엔브이엠 인수...“미디어 퍼블리싱 플랫폼으로 사업 확장”
#트렌드#코로나#컨슈머#커머스 구글 플레이 지출 美-日-韓 가장 많아, RPG 1위 '리니지2M' 칸 라이언즈 심사위원장이 꼽은 '역대 최고 엔터테인먼트 광고 톱10'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연매출 1억원 소상공인 40% 늘었다 코로나 이후, 언택트가 가져올 변화 대세 ‘숏폼’을 대하는 사람들 한국인, 상반기 네이버서 결제한 금액 "무려 12조5000억원" '릴' 8월 전 세계 확대 출시...틱톡 빈자리 노린다 10억명 넘게 쓰는 위챗, 마침내 모바일 메신저판 오픈마켓으로 변신 20년 하반기 마케터들은 지역 및 디지털광고에 지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