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뉴스] #미디어#OTT#카카오#틱톡#애플 카카오, 광고 시장까지 접수...하반기 신호탄 쐈다 애플, 광고 위협하는 '사생활보호 강화 기능' 내년 연기 2020년 세계 소셜 미디어 광고비는 986억 4,600만 달러, 전체 디지털 광고비의 27.7% 차지 페이스북, JTBC 협업해 ‘가짜뉴스’ 검증 콘텐츠 노출
#업계#동향#TTD#대행사 네이버, 실적 견인차 '스마트광고' 확 늘린다 오프라인판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주문' 프랜차이즈 정조준 글로벌 ‘AI 바람’… 4년뒤 시장규모 130조로 커진다 20년 미국 총광고비 8% 감소, 그러나 디지털은 6% 증가할 것으로 예상 [트렌드 리포트] 2020년 8월 - 설치수 상승앱 차트 카페24, 페이스북 숍스 기능 제공 예정 삼성·LG, 코로나로 급성장한 베트남 온라인 채널 '정조준'...전문인력 채용 등 박차 “카드사는 이제 플랫폼 기업… 일류업체 모아 데이터 동맹 만들 것”
|